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공대 진학을 위해 한걸음 더 가까이! 진희 학생의 AP 결과

메타인프렙 0 937

dd6301832e57887e29acdcd334290b5f_1689585 

 

대만에서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진희 학생은 1년간 메타인프렙에서 AP Calculus BC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진희 학생을 만났을 때, 잔희 학생은 대학에 대한 확실한 목표가 있었습니다. 공대 진학을 꿈꾸고 있던 진희 학생은 진학을 위해 AP Calculus BC 점수가 꼭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진희 학생의 학교에서는 AP Calculus가 아닌 regular calculus (일반 미적분)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공대 진학을 위해선 AP Calculus BC 시험 점수가 꼭 있어야 함은 물론이고, 좋은 결과도 받아야 했기에 수업을 시작하며 1년 동안 진희 학생과 함께 5점 만점을 목표로 세워 공부했습니다. 

 

학교에서 regular calculus를 수강하고 있었기 때문에 AP Calculus BC 시험의 광범위한 토픽들을 커버하기엔 학교 수업 내용만으로는 매우 부족했었습니다. 지난 1년간 가을 학기 동안은 주 1회로, 봄 학기 동안은 주 2회로 진행하면서 BC 시험에 해당하는 개념 정리 및 실전 문제풀이를 꾸준히 함께 공부하였고 진희 학생도 성실히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해 주었기에 5점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진희 학생이 앞으로의 본인의 꿈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가기를 메타인프렙 강사님들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