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박지원 학생 10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402

중국에서 국제 학교를 재학 중인 박지원 학생은 방학 동안은 SAT Math 수업을 진행했지만 학기가 시작하고 메타인프렙에서 주 2회로 Precalculus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GPA 관리를 위해 Precalculus 과정을 진행하고 있고 방학 동안 진행한 SAT Math를 10월에 시험을 보기로 정하고 함께 관리를 해야 했기에 두 과정을 조금씩 병행해서 진행했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10월에 지원 학생은 준비했던 SAT 시험을 보았습니다. 10월 시험이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높아서 그런지 지원 학생이 헷갈려 했던 문제 하나와 실수로 한 문제가 더 오답이 나왔다고 결과를 전달받았습니다. 당연히 높은 점수이고 너무 잘했으나, 지원 학생과 저도 방학 동안 열심히 준비하며 좀 더 높은 점수를 기대했었어서 결과가 아쉬웠습니다. 12월에 한 번 더 SAT Math 시험을 보기로 하고, 11월에도 학교 GPA 관리와 SAT Math 병행하기로 지원이와 목표를 잡았습니다. 

 

현재 학교 진도는 삼각함수 관련하여 마무리 진행 중인데 Domain, range of Inverse Trigonometric Functions을 지원 학생이 많이 헷갈려 합니다. 그동안의 삼각함수 부분에서 학교 퀴즈에서 틀린 부분과 학교에서 추가적으로 내어주신 연습문제들 위주로 연습을 계속 진행하였고 지원 학생에게도 강조를 했지만 개념을 헷갈리지 않게끔 복습하고, 헷갈린다 하더라도 문제를 푼 후 꼭 검토하여 답이 아닌 건 제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퀴즈도 실수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함께 많은 연습 중입니다. 

 

이번 챕터 테스트 마무리 후, SAT 감 잃지 않도록 모의시험을 진행하며 목표한 SAT도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연습시키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