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김정선 학생 10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224

S** 국제 학교 9학년 김정선 학생은 주 1회로 Geometry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정선 학생은 항상 스케줄을 미루는 거 없이 성실히 수업을 빠지지 않고 열심히 하는 제가 정말 아끼는 학생 중 한명입니다.  

 

지난 9월에는 정선 학생이 체감상 Geometry 초반 부분을 어려워해서 학교 Chapter test를 위해 꾸준한 진도 수업과 복습 + 숙제를 병행하며 test 준비를 하였고 9월 29일에 진행한 학교 Chapter test에서 96.5/100이라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10월에는 갑작스럽게 중순에 Chapter test가 잡혔습니다. 갑작스러운 테스트로 정선 학생이 많이 걱정했지만 다행히 학교 진도보다 살짝 앞서서 수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진도를 나가면서도 시험 대비로 개념 정리 후 심화 문제풀이를 이어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시험 전까지 정선 학생과 이메일로 소통하면서 연습문제를 좀 더 전달하여 정선이가 마지막까지 연습 후 시험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정선 학생은 수업과 숙제를 잘 따라와 주었고 갑작스러운 시험이었지만 10월 14일에 진행  된 두번째 Chapter test도 96/100으로 좋은 성적이 나왔습니다. 

 

현재 진도는 4단원(삼각형 관련 증명)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제 4단원에서는 증명을 해야 하는 문제들이 많이 있고, 많은 학생들이 증명 방향을 잡는 것에 있어 어려워하는 단원입니다. 여름방학 때는 증명에 있어 주요 개념 위주로 진행했다면, 이제는 다양한 증명 문제로 연습을 많이 하여, 스스로도 방향을 잡고 문제를 해결해나갈 수 있게끔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