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박영지 학생 10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258

박영지 학생은 한국에서 국제 학교를 다니며 메타인프렙 온라인 실시간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영지 학생은 저와 주 1회로 GPA 수업 관리를 하고 있으며 Algebra 1을 현재 수강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저와 함께 해온 영지 학생은 방학 때도 쉬지 않고 꾸준히 수학 수업을 메타인프렙에서 수강하였습니다.  

 

학기 중에는 학교 진도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두 번째 단원까지 진도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두 번째 단원인 일차함수 및 그래프 단원에서는 생각보다 계산 실수가 조금 있는 편이어서,  수업 때 계산 실수 줄이기 위한 연습을 많이 진행하였습니다. 그 외적으로, 그래프 완성이나 함수 판별법 등에 관련해서는 잘 숙지하고 문제에도 잘 적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진도를 마무리한 이번 두 번째 단원의 시험은 10월 3일에 진행하였고 성적은 92/100가 나왔다고 영지에게 전달받았습니다. 

 

작년에 비해 영지가 좀 더 수학 수업에 적극적이고, 필요한 부분에 있어서 도움을 청하거나 질문을 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여서 좋은 습관이 길러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1년 이상 수업을 하다 보니 조금 더 편해진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 수업이 일주일에 한 번씩만 진행 중이기 때문에 혹시 급하게 시험이 잡힌다거나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이메일을 통해 좀 더 적극적으로 학생이 소통하길 바랍니다. 메타인프렙에서는 학생과 담당 강사님이 1:1로 이메일 및 여러 메신저를 활용하여 꾸준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영지 학생도 적극적으로 저와 소통을 한다면 부족한 부분들이 더 많이 보완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 달에도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영지와 힘내보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