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이은미 학생 12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1850

이은미 학생은 메타인프렙에서 IB 수학, 과학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모든 과정은 주 2회로 진행하고 있으며 과학 수업을 진행하다가 메타인프렙 수업에 만족하셔서 수학 수업도 함께 수강하고 있습니다.  

 

과학 과정은 물리를 학교에서 배우고 있어서 메타인프렙에서도 물리 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수업은 처음에는 학교에서 배우고 있던 진도에서 어려워하는 부분들 질문들을 정리하고 같이 풀어나가는 쪽으로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학생이 수업에 대한 집중도도 높고, 필기도 열심히 하고, 소통도 잘 해주어서 수업을 진행하는데 무리 없이 잘 진행하였습니다. 

 

학기 중간중간 학교 진도를 파악해 보니 학교에서 자주 수업을 하지 않아서 학생이 물리를 어렵게 생각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자주 수업을 하지 않은 것을 고려해 숙제에서 어려운 문제 질문을 풀어줄 때도 최대한 많이 부가 설명을 하고 넘어가도록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시험 대비를 위해 past IB paper 문제 풀이에도 시간을 많이 할애했습니다. 

 

수업을 진행하며 문제풀이를 은미와 같이 풀기도 하지만, 수업 방식을 바꾸어 은미가 저에게 설명해 주는 식으로도 진행하여 학생이 머릿속에 개념이 남을 수 있도록 지도했습니다. 함께 많은 문제들을 풀수록 은미의 물리 실력과 이해도가 높아지는 것이 보여서 매우 뿌듯했습니다. 

 

이번 달은 paper 1 & 2 시험이 있었고, 은미가 둘 다 7점 만점을 받았습니다. 은미가 열심히 공부한 만큼의 실적이 나와 기쁩니다. 저희 메타인프렙 강사들은 수업을 진행하며 항상 똑같은 수업의 방식을 고집하기보단 1:1 수업인 만큼 학생의 성향에 맞추어 여러 수업방식을 적용해 최선의 결과가 나오게끔 지도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온 만큼 2023년 한해해도 은미와 열심히 공부하여 꾸준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