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류혜빈 학생 1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1770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혜빈 학생은 메타인프렙에서 수학과 화학 과정을 과정별 주 1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학 수업은 수업 전 혜빈이가 학교에서 진행 중인 토픽이나 자료를 공유해주면, 해당 내용에 맞게 개념 복습과 문제풀이 및 질문 해결 위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겨울 방학 전 학교 테스트에서는 감점이 조금 있어서 원인 파악을 해보니, 학교 수업에서 추가적으로 진행된 문제 유형이 있었습니다. 학교 선생님께서 특정 교재를 활용하시는 것이 아니라서 문제 유형의 경우 커버가 되지 않는 유형이 생길 경우가 있습니다. 최대한 모든 개념과 문제 유형을 커버하지만 혹시 저와의 수업에서 진행이 되지 않은 문제 유형이나 개념이 있다면 교재 확인 후 혜빈이에게 꼭 같이 얘기를 할 수 있도록 전달 주었습니다. 그래서 2학기부터는 최대한 혜빈이가 학교에서 진행한 자료 공유를 통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혜빈이네 학교는 시험이 상대적으로 자주 있는 편이어서 카카오톡으로 소통을 자주 하면서 일정이나 토픽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 준비할 때도 빼놓는 부분 없이 다 커버되었는지 꼼꼼히 확인하며 대비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 진행 중인 단원들이나 얼마 전 1월에 치렀던 Math 3 시험은 혜빈이가 그동안 매 단원 내용 정리나 문제들을 꼼꼼히 풀어와서 만족스러운 점수들이 나왔습니다. 지금 페이스 유지하면서 이번 Precal 과정에서 내용이 좀 어려워지더라도 꼼꼼하게 부족한 부분 짚어가면서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